본문 바로가기

마케팅 이야기

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보내기로 구매를 유도해 보세요.

반응형
반응형

스마트스토어에서 마케팅 보내기를 위해 목표를 세우는 것 이 중요합니다.

이번의 경우 신상품 출시 후 판매 촉진을 위한 쿠폰 발행을 목적으로 진행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1.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 접속 후  좌측 메뉴 중 [혜택/마케팅] 클릭

2. [혜택등록] 클릭 후 혜택을 등록해 줍니다.

- 아래와 같이 설정

 

 

- 저는 25,000원짜리 상품을 3,000원 할인 목적으로 발행을 하려 합니다.

 

- 저는 한가지 상품 할인 목적으로 발행 하는 거라서 상품을 지정해 줍니다.

 

 

3. 헤택을 등록해 주셨으면 좌측 [헤택/마케팅]에서 마케팅 메세지 -> [마케팅 보내기] 를 클릭 해줍니다.

- 클릭을 하시면 위와 같이 STEP 1. 발송 스토어 정하기 부터 쭉 나오는데요.

본인 스토어를 지정해 주시고 [스토어 확정]을 눌러 주세요

 

- STEP 2. 목표 설정하기 : 저는 제 스토어의 알림을 받고 있는 모든 고객에게 보낼 목적이기에 직접설정으로 목표 확정을 해줍니다.

- STEP 3. 타겟팅 설정 : AI 타겟팅은 사용안함으로 제 스토어의 알림을 받는 772명에게 모두 전송을 목적으로 합니다.

- STEP 4. 혜택 첨부 설정 : 만들어 둔 혜택을 설정해 줍니다.

 

- STEP 5. 톡톡마케팅 메세지 편집 : 이제 메시지 편집을 해볼건데요.

제목과 내용을 양식에 맞게 작성 해주시면 되겠습니다.

 

마케팅 목적으로 보낼 거기 때문에 할인쿠폰 증정이라는 말은 써주면 좋겠죠?

 

 

이렇게 내용을 전부 써서 이제는 보내기만 하면 됩니다~!

 

과연 효과가 있을지 궁금하시죠?

 

이번주까지는 효과를 봐야 할 것 같아요~!

 

여러분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보내기 잘 활용하셔서 많은 판매 하시기를 바랍니다 ^^

반응형